본문 바로가기
향기의 지식/향기의 생활이슈& 일상

쉐푸드 명란 오일파스타 후기 & 3천원 도시락

by 배움의향기 2020. 5. 24.

안녕하세요 향기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쇼핑으로 구매한

쉐푸드 명란 오일 파스타 후기 글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G마켓 스마일클럽 이용자인데요 ^^

3월에 회원등록을 했는데 잘했는 것 같다 의 마음 50% 와 후회 50% 입니다.^^

이유는 혜택이 너무 좋아서 좋고요

단점은 그러한 이유로 필요하지 않은 제품들도 과소비하는 거 같아요..

스마일클럽 이용금액은 35000원이며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한 37000원 캐시와 각종 혜택 쿠폰을 주거든요 

 

 

참조만 바랍니다 스마일쿠폰이용하여 도시락할인받음

 

사실상 직장 생활하면서 저는 8시 퇴근인 경우가 많은데요

집에 오면 저녁 9시입니다..ㅠㅠ

씻고 폰 만만 져도 오후 11시가 되는 셈이죠 

직접 장보는 것도 힘들뿐더러 아침을 제외하면 회사에서 도시락 저녁은 외식 또는 간단하게 먹는 편인데요

 

코로나 19로 인해서 회사에서도 배달음식이 아닌 도시락 권장 중입니다

물론 식사시간도 조정하여 벽보고 먹고 있죠 ^^

저 같은 경우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것이 오히려 더 불편해서 집에서 도시락을 가져가는 편인데요

열심히 "직장인 도시락"을 검색해서 도시락도 마련하고는 회사서 집 반찬으로 끼니를 해결합니다

 

하지만 휴무 전날이나 금요일인 경우엔 약속이 많아서 ㅋㅋ 통을 하루 종일 들고 다니기가 버거워

그때 이용할 만한 간편 도시락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마침 빅스마일데이라서 아주 저렴하게 샀는데 

명란 오일 파스타를 포함한 3종을 무려  7420원으로 3개의 식량을 구매했습니다.

사진상 1개라고 표시되어있네요

명란 오일 파스타로만 3종을 선택해도 7420원이었습니다만 처음 구매라 다양하게 골랐었어요

추후 다른 도시락도 만족스럽다면 추천드릴게요! 


짜잔 ~ 평일에 가져가려고 둔 도시락이 어젯밤에 배가 고파서 맛도 볼 겸 개봉했어요 ㅋㅋ

 

 

블로그에 올려봐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나름 앞면 뒷면 구분해서 찍었는데 부끄럽네요.

바로 개봉샷 올립니다. 비닐포장을 뜯지 않고 레인지에 넣어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네요.

음식은 하라는 대로 해야 맛있는 법 ^^ 뜯지 않고 레인지에 돌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오일 파스타 같은 종류로 선호하기 때문에

크림이 없는 파스타라 기대했습니다 

 

 

젓가락 ㅋㅋ 죄송합니다 

사진을 찍는다는 생각이 들기 전에 얼른 비벼서 먹으려고 본능이 앞서서 아차! 하고 바로 찍었습니다

명란 이외 김가루 , 윤기 흐르는 소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제 입맛에는????

지극히 평범하고 맛이 있지도 없지도 않았습니다

낮은 가격대지만 기대가 높았던 것도 사실이지만 뭔가 허전하고 2%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계란 ~~ 을 추가했습니다 

아쉽게도 약간 퍽퍽한 느낌을 예쁜 노른자가 감싸주길 바랬는데 

프라이팬에서 바로 투척하다 보니 계란이 다쳤어요

나름 계란 프라이 내공이 10년인데.. ( 간장계란밥 최애 )

 

계란을 추가한 명란 오일 파스타의 후기를 다시 말씀드리자면

맛있었습니다

2%의 부족함은 바로 계란 프라이였어요!!

윤기도 나고 계란 맛도 나면서 단백질도 추가되고 (물론 칼로리도 덤으로 추가) 

 

여러분들도 명란 오일 파스타 드시게 되면 꼭 계란 추가해서 드셔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베리베리 추천은 아니지만 맛과 양 그리고 간단한 조리법까지 만족했습니다 ~~

다음엔 다른 도시락 종류로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