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의 지식/향기의 생활이슈& 일상

온더고 통모짜치즈&불닭 직장인 점심 도시락 후기 맛과칼로리

by 배움의향기 2020. 5. 27.

안녕하세요 향기입니다 ^^
지난번 쉐프드 오일파스타 후기남겼었는데요
오늘은 온더고 의 통모짜치즈&불닭 후기남기려합니다
오늘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먹고 바로 후기 올립니다^^

우선 온더고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고르게 된이유는요
저는 3시 세끼는 꼬박먹어야하는 여자입니다
물론 든든하게요
하지만 왜?
도대체 냉동도시락을 검색하면 300칼로리 언저리의
다이어트 도시락만 나오는걸까요?
정말 궁금해요 ㅠㅠ 다이어트도시락은 먹고나면 배고프다구욧!
일반 점심식사를 냉동도시락으로 먹고 싶은건데
참 쉽고도 어려운 일입니다

 


실제로 이 제품을 고르는데 있어서 온더고를 대체할만한 일반냉동도시락을 찾기힘들었습니다.
찾더라도 가격측면에서 전혀 경쟁성이 없었구요
이 제품의 경우 다양한 할인쿠폰으로 3300원에구매했습니다
검색해보니 편의점에선 약 5000원에 구매가능하다고 하니 상당히 저렴하게 잘 구입한것 같아요
(500칼로리 이상의 냉동도시락 판매사이트가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비닐 포장을 뜯지않은 상태로 4분 30초 돌려주시면 됩니다. 1초도 틀리지않게 딱 4분 30 초 돌렸구요
냉동가공식품은 조리법만 준수해주면 실패할 일이 없답니다

비닐봉지 제거한 모습

중량은 290g 칼로리는 575칼로리로 기존 300kcal의 다이어트 도시락에 비하면 높지만 일반적인식사와 비슷한 칼로리입니다.

우선 제가 주문한 쉐프드 도시락 중에서도 현재 먹어본 것이 명란오일파스타 뿐이라 파스타류와 비교를 하기엔
워낙 다른 류의 제품이긴 하나
저는 온더고 도시락 제품의 만족도가 훨씬 좋습니다
명란오일파스타 같은 경우 그 제품만 섭취하기엔 포만감이나 맛의부분에서 100% 만족하진 못하였으나


온더고의 불닭같은 경우 중량과 칼로리 를 보시면 알겠지만
일반 성인여성기준으로 식사 후 포만감이 느껴졌구요
한끼대용으로 섭취함에 문제가 없는 것 같았어요
저는 특히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당연히 이제품은 다이어트 도시락 제품이 아니니 간이나 맵기가 일반식품과 거의 동일하더라구요. 만족하는 도시락이었구요
앞으로 재구매의향도 있어요

 

가끔 도시락 싸들고 오기 귀찮은 날
온더고 냉동도시락으로 다른 맛도 구매해보고싶어요
여러분들도 추천하실 냉동 도시락있으면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