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의 자격증

바리스타 자격증 1급 온라인강의 무료로 자격증 취득하는 법 & 합격기준 ,

by 배움의향기 2020. 5. 25.

안녕하세요 향기입니다 ^^
저번 향기의 도전 코너에서 병원코디네이터 무료로 강의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제가 3개 중 1개만 따고 미뤄온 부분을 내일부터 다시 도전하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소개해드리는 자격증은
한국 직업능력 개발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 과정이며
등록번호 2016-005335입니다.

 

 

바리스타 1급이란?

식음료 전문가를 뜻하며 로스팅, 원두선별, 에스프레소, 라테아트까지 커피 제조에 관련된 과정을

진행하는 커피 전문가 를 말합니다

커피시장의 대대적인 성장과 더불어 급변하는 커피시장에 대처할 수 있는

커피전문가 양성을 위한 자격증입니다
자격증 활용도는 커피전문가 , 로스터, 커퍼, 카페 컨설턴트, 프랜차이즈, 바리스타 트레이너, 머신 엔지니어 등 다양한 활용범위도 높고요 ^^
특히 20대 30대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프리랜서, 투잡으로 인해 관심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하네요.

 

 

저 또한 20대부터 카페 아르바이트를 종종 해오면서
온라인 강의로 바리스타 딸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왔고

이제야 ^^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상 온라인 시험으로써 합격유무에 중점을 두기보다는
커피를 뽑고 만들 줄은 알지만 이론적인 부분을

좀 더 공부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어서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24일 일요일 밤 수강신청을 했고 오늘 근무하는 동안 전화가 오셨는데..

근무 중이라 못 받았네요
부재중이지만 무료 수강되도록 인증해주셨어요
지금 당장 강의를 들을 준비가 되어있는데
소요기간이 1일 걸려 26일부터 수강 가능하네요^^
여러분들도 커피와 바리스타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수강신청이 완료가 되면 안내 문자 발송됩니다 오늘 온 문자네요 참고 바랍니다 

이번 한주도 ~ 더 알차게 보내세요 ~~~